2026년 6월 24일 수요일

26년 6월 3부 한강 자전거 타기, 닌텐도 스위치2 개봉

이번 주는 일정이 좀 있네


월요일 이지환 상무님 약속

게살스프랑 안퀴모

감생이라고 표현을 하셨던데 감성돔이 아니라서?

음 요리도 잘 나오긴 했는데

도미머리 구이

장어 초밥

이게 제일 맛났음

후식은 별로
음 가성비는 확실히 좋진 않고, 찜이 있다는데 왜 찜이 안 나옴?
이상무님 개인 역사 너무 잘 들었습니다.
승승장구하시고 부사장님으로 꼭 승진하시길!!!
다음에 또 뵈요!

화요일은 영규님 환송회

월, 화 너무 좋은 거 먹네...

안심인데, 안심이 제일 별로 였음

네비올로 (이탈리아), 피노 (프랑스), 카쇼 (미국)
이렇게 세병에

맥캘란 면세점 버전
쉐리와 버번의 조합이 너무 안 어울렸음 ㅎㅎ

업진살
정말 기름지다

정말 기름짐

저 멀리 보이는 스펜서
이날 술을 많이 안 마셨지만, 3차까지 감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
난 이날 밤에 엄청 몸에서 두드러기 났음
5일 동안 스테로이드제 ㅠㅠ

요새 애들이 하는 학습용 게임

평일 오후 한선이랑 같이 마트 다녀오고

일본산 소화제 효과 좋더라

새로 생긴 삼계탕집
무려 19000원
좀 뻑뻑하고 텁텁한 맛
난 글쎄올시다
그래도 자리가 없더라

유의미 카페 마스코트
개들이 참 사람을 안 가리네

하루 저녁은 특식
느끼한 삼겹살과 비빔면

애들은 너무 잘 먹지

????
드디어 나왔네 릴리에 ㅋㅋ

회사에서 축구보기
참 어이없게 실점

금요일 저녁
공부하는 강선

토요일 오늘은 영재원
오전은 수업, 오후는 논술시험
점심은 영재원에서 알아서 준다

강선이랑 성남 인셉션 길 가본다 ㅋㅋㅋ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경사가 장난이 아니네

강선이 작품
난 한선이 데려다 주고 좀 쉬다가
선영이 병원 픽드랍 갔다가
이발도 하고

한선이 데리러 왔음

끝날 때 이런 것도 챙겨줌
참 영재원 좋구만
교육비는 무료 대신 준비물 비는 냈던 걸로 기억

왔음 모시조개

봉골레의 원조
아... 난 모시조개가 제일 좋네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더라

지난 주 사온 괴기
손질 드갑니다

애들 저번에 포켓몬 카드 떨어져서 못 샀는데
한 장을 2점으로 바꿔서 100점으로 달성
그때는 매우 슬퍼했는데 인생사 새옹지마라니까

오늘 닌텐도 스위치2 개봉!!
드디어 개봉!!

일단 스위치1에 있는 것을 옮긴다

스위치1 코로나 시국에 사서 참 잘 했네
한 5년 쓴 건가?

오 다 옮긴 듯?

스위치2가 확실히 크고, 빠르고 부드럽다

일단 난 저녁 준비

모시조개 감동임
담에 또 먹어야지
그런데 뻘이 많더라 해감은 필수인 듯

말 나온김에 스위치1을 팔자
어차피 저장데이터가 없음

이렇게 모아서
18만원에 내놓았더니 연락이 좀 오는 듯
17에 바로 팔았음

아이들은 새로운 게임기 삼매경

로딩 시간도 너무 빠르고
게임 시간은 왜 이렇게 빨리 흐르는 건가

끝나고 로케트

다음 날인 듯
모시조개 넣고 라면도 끓이고


애들과 자전거 타러 가본다
아직은 엄청 덥지 않음

아 일단 헬리오로 출동

이발을 합시다

머리숫이 너무 많다고

요요 브로~!

날씨 예술이다

따릉이 두 대 빌려서 간다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하늘도 맑고
행선지는 롯데마트

아이들은 추억? 생각나나 
여기가 이랬었지 토이져러스도 찾고

여기 온 것임
아래 아웃사이더 사진

오기 전에 아웃사이더 노래도 들려줌

엄청나게 큰 거북이?

전업하셨네

방명록도 남기고

싸인도 받고
같이 사진도 찍었음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ㅎㅎ

토이져러스도 가보고

한선이 곧 생일이네?

니네 여기 많이 왔었어
포켓몬 갸라레는 없어졌네

애들이 좋아하는 홍루이젠 스탈 샌드위치 사서 가보자

행선지는?

탄천 따라서 한강으로

처음 가보는 코스

오 이 아래가 자전거 길이네

다음에는 헬멧 씌워야겠네

간다간다
평소에 저 위를 차 몰고 갔지

점점 한강에 가까워지고 있음

드디어 나왔음!!
한 5~6km 되는 듯
윤호 자전거 타는 거 좋아하면 여기로 함 와야겠다

하늘이.. 예술이다

점심 먹으러 갑시다

와 라면 백화점

롯데마트에서 사온거랑 같이 먹자

애들이 좋아하던 회오리 감자
다음 번엔 라면도 먹어보자

없는 라면이 없다고

갑시닷! 집으로!

하늘 봐라
한강 수영장이 벌써 개장했네?

한선이 너무 좋다고

잠실이다

스피어를 거져 집으로

저녁은 샤브샤브

애들 집게 주니까 잘 넣고 잘 먹더라

감바스까지
감바스가 맛이 좀 강하긴 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난 약 먹고 있어서 금주
별 술 생각이 없네

더 더워지기 전에 자전거 타서 참 좋았구만!
하늘도 너무 예쁘고
날 좋을 때 또 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