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강선 돌잔치 2차

강선군 생일리 18일 토요일이고 19일 윤호 돌잔치가 여수에 있어서 16일 밤에 퇵근하고 여수로 출동~!!

내려가는 건 확실히 많이 안걸려서 밤 11시 좀 넘어서 도착한듯?? 네시간 좀 안걸린듯?

17일 금요일은 가족 여수 관광객 모드!

이넘들 새로운데 왔다고 장난감도 많고 신나지?

아침묵고 출발~!

여수 케이블카는 처음 타러 옴~! 평일이고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음~

넌 홍콩에서도 크리스털 캐빈 타봤단당~

셀카봉은 언제 쓰게 될까나~

밑바닥이 보여 어찔~

배도 지나가고 바다도 보이고 좋다~!!

건너편 오동도쪽에서 내림~ 이 앞도 깔끔하게 잘 해놨넹~

오동도 입구 산 위에 있는 커피숍에서 바다 보면서 코피한잔의 여유

가족 사진은 죄다 셀카네

윤호네 집 돌아와서 뽀로로 자동차 전세낸 강선이~ 나올 생각을 안함

저녁은 서울에서 맛보기 힘든 아구찜과 서대회~!

여수 참 많이 발전했구만 ㅋㅋ 관광도시네 이제

다음날 아침 도시락 가게 밥 먹으러왔는데

앉은 자리에서 조기 세마리를 뚝딱!! 누가보면 집에서 생선 안주는지 알겠어

확실히 강선이는 겁이 별로 없는게 미끄럼틀도 너무 신나하면서 탄다. 한선이는 미끄럼틀 무서워해서 시간 꽤 걸렸는데

강선이 돌기념 식사하기전에 외할머니댁에 들렀다 외할머니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증손주들 장가가는 것까지도 보셔야지요~!!

저녁은 순천 자연별곡에서

이놈 아슈크림 너무 좋아함 이럴땐 너무 사이가 좋징

이모가 만들어주신 몸빼스타일

집에와서 케익 축하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한선이가 골라준 선물임(실은 자기가 가지고 싶었던듯 ㅋㅋ)

다 같이 영상 시청의 시간 ㅎㅎ 

다음날 아침 장모님 댁에 들렀는데 왠걸? 한선이는 호두를 좋아하고 겁이 없을 것 같은 강선이는 호두를 무서워한다 ㅋㅋ

오늘도 조기를 한 세마리 드셨지?

그리고 아부지가 어제 잠시 여수댁에 오셔서 들렀다 

넌 지금 이거 타는게 얼마나 호강인줄 모를 것이다 ㅋ

윤호 돌잔치에 도착~ 이모할머니 옆에 왜 앉아있는거야?? ㅋㅋㅋ

정말 맛나게 먹었음 한정식 묵고 싶었다~ 여수하면 한정식이지~

윤호야 생일 축하한다 건강하게 바르게 자라렴~ 청진기를 집다니 대단한 뇨석

애들은 애니 삼매경~ 이럴때 우리가 편히 먹자~

그렇게 인사드리고 서울로 올라오는데 다행히고 주일이고 비가 오는데도 많이 막히진 않는다!!

애들도 쉴겸 중간 입장 휴게소~! 이런 핫한 아이템이 있다니~!! 단순히 공간이 하나 있을 뿐인데 한강부라더즈 둘 다 잘 논다!

드뎌 집에와서 강선이 선물 뜯어서 줬더니 너무 좋아함~ 여수 좋구만~ 좀 멀어서 그렇지 ㅋㅋ

강선아 건강하게 씩씩하게 바르게 착하게 똑똑하게 자라렴 ㅋㅋㅋ